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미슐 내물랭

통영 길거리 맛집. 치즈 잉어빵을 드셨다면 이젠 꽈배기입니다.~

반응형

사실 제가 이번에 여기 통영에 온 이유중 먹거리 1순위는 안타깝게도 충무김밥도 아니고 통영꿀빵도 아니고 바로 찹쌀 꽈배기입니다. 이게 말이나 됩니까 ㅜㅜ 슬프네요. 매번 충무김밥 때문에 왔었는데 이젠 안 먹은지도 1년은 됐습니다.

소개할 곳의 이름은 '두 번째로 맛있는 꽈배기집' ㅋㅋ. 작명 감각이 보통이 아니시군요.

장소가 강구안 끝에 있다보니 사람들의 발길의 거의 없습니다. 여기 저기 걷는 걸 좋아하다가 심심해서 사 먹었는데 이게 제가 먹은 꽈배기 중 최고더군요. 

정면

3개 2천 원이면 평균 가격이네요. 크기가 문제겠지만

8개 5천 원 / 16개 만 원입니다. 17개를 주셔야 만 원으로 사먹는 장점이 있을텐데 말이죠.;

 

주방

제 꽈배기가 주문 제작 중입니다. ㅋㅋ 만들어 놓은 게 다 나갔다네요. 8개 시키니 15분 뒤에 오랍니다. 그래서 전 치즈잉어빵을 먹게 된 것이죠. ㅎㅎ 아 근데 창원 다이소도 없고 통영 다이소도 없고 도대체 mhl 선은 어딜가야 있는 거십니까아아아아ㅏㅇ~~~

 

15 분 뒤 상봉

드디어 상봉의 순간입니다. 캬 역시 아는 맛은 무섭습니다. 침샘이 흥분하네요.

 

포장지

다음엔 주문하고 가야겠습니다. ㅋㅋ

 

강구안

강구안을 배경으로

 

어 귀엽네

경치도 식후경. 뭔가 먹기 미안해지는 귀여움이 느껴집니다. ;;

맛은 어떻냐구요? 일단 가벼운데 상당히 쫄깃합니다. 다른 곳과 달리 밀가루 맛이 전혀 안 느껴지구요. 계피향과 설탕의 조화가 아주 절묘합니다. 참내 여기 오면 이거부터 사고 시작합니다. 이제 이걸 먹으면서 어딜 가냐구요? 아주 맛난 에스프레소 커피집이 있습니다. 거기 가서 먹으려고 하나만 먹고 갑니다. ㅎㅎ. 어라 두 갤 먹어버렸네요. 전보다 좀 작아진 느낌이네요. ㅜㅜ 

 

한 입

어떤가요? 일반 꽈배기와는 뿌려진 색이 좀 다르죠? 

 

크기

크기는 요만합니다. 한 입에도 잘하면 들어가겠네요. ㅎ

 

강구안

이제 두 개 먹었으니 강구안 한 번 둘러볼 여유가 생겼습니다.

 

트와이스

이번엔 트와이스 분들이 비웃으시는군요 ㅜㅜ

 

이상으로 길거리 음식을 좋아라하는 '내로라하다'의 

'내가무께길거리'였습니다.

 

이제 전 에스프레소 먹으러 ~

 

 

 

 

 

통영 길거리 맛집? ㅋㅋ 금빛 쌀 치즈 잉어빵입니다.

팥 잉어빵, 슈크림 잉어빵, 단호박 잉어빵은 봤는데 치즈 잉어빵은 또 처음이네요. ㅎㅎ 신기해서 사 먹어 봤습니다. 언제나 명품, 주봉식품 ㅋㅋ 멋지십니다. 개발자분 노릇노릇 아주 맛나게 구워졌군요. ㅋㅋ..

btouc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