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미슐 내물랭

본죽 메뉴 아~ 너무 많아. 맛도 가격도 다양한데 통영에선 뭐먹지?

반응형

'본죽 메뉴'는 너무 다양합니다. ㅜㅜ 흰죽만 알았던 저로선 늘 힘든 결정입니다.

하지만 이곳은 바로 통영아니겠습니까? 통영에서 제일 유명한 게 뭐죠? 네 맞아요.

굴하면 통영, 통영하면 굴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찾은 곳이 바로 통영 본죽 ㅋㅋ.

전 그럼 '매생이 굴국밥'을 먹으러 갑니다.

"사장님? 여기 통영산 굴 들어가지요?"

"네. 당연하죠.~"


ㅇㅋ 그럼 '통영 본죽'에선 메뉴 걱정은 마시고 시워어~~~~~얼~~~~큰한 매생이 굴죽을 먹어봅시다.

 

본죽

 

공유형이 아주 격하게 흔들면서 반겨줍니다. ㅎㅎ 새로운 맛집이라고 적혀있군요. 원래 본죽은 맛집일텐데;

자 그럼. 통영의 본죽 메뉴 탐독해 봅시다. 전 가능하면 메뉴 고를 때 만큼은 사장님 눈치 안 보려합니다. 그만큼 심사숙고하니 좀 걸리죠. ㅡㅡ;; 이제 남은 메뉴 하나 더 골라봅시다.

 

 

 

본죽 메뉴(통영점 기준)

1. 시그너처죽, 전통죽

 

 

오! 그래 시그니처 요런게 또 대세? 전통 죽도 괜찮네..

 

2. 영양죽

 

 

그래 영양이 좀 필요하지. 불낙죽도 맛있겠는데.. 야채죽? 음 그래그래 기부도 하는 죽.

 

3. 보양죽, 간편 가정식

 

 

그래 아무래도 보양죽이 더 좋지 않겠나?

아. 본죽 메뉴, 뭐가 이렇게 많나요. ㅜㅜ 오늘도 결정 장애는 제탓이 아닙니다.

 

4. 별미죽

 

 

뭐지? 메뉴가 아직도 안 끝났군요.;; 그러나 다행히 여기서 나옵니다. ㅋㅋ

'아! 별미죽? 그래 별미가 좋겠어~'

'신불닭죽도 궁금하긴한데.. 아~ 왠지 아는 맛 같기도 하고.'

그래 여긴 통영이니까 해물로 가자!

"사장니~~~임..." (지쳐서 잠깐 조신듯) "여기 맛있는 낙지김치죽 추가요~~"

나오는 동안 심심하니 둘러봅니다.

 

 

 

본죽 배달 용 간편한 본오더 회원가입도 있네요. (카톡 선물하기 까지 대단합니다. 참 편한 세상이죠. ㄷㄷ)

 

 

뭐 '본죽 주문 배달' 간단합니다. 저 밑에 링크해 놓은 스토어에 가셔서

가입하기 - 본죽 클릭 - 포장매장 선택 - 메뉴 선택 - 주문 하시면 주문 및 배달 끝. (가본 포 메주)

 

 

 

 

 

 

본죽 배달을 위한 본 오더 앱 다운로드 하기

 

1. 안드로이드

우리 음식을 만나는 스마트한 경험, 본오더 - Google Play 앱

우리 음식, 한식을 주문하는 본오더! 본죽, 본죽&비빔밥cafe, 본도시락, 본설을 만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본오더 앱으로 지금 바로 한식의 새로운 경험을 만나보세요. #본죽, 본죽&비빔밥cafe, 본도시락, 본설 주문하기 한식의 새로운 경험을 만드는 본아이에프의 다채로운 한식 메뉴들을 이제 모바일로 간편하게 만나보세요. #Take-out과 배달을 쉽게 몇 번의 터치만으로 쉽고 빠르게 주문하세요. #자주 찾는 매장 등록하기 자주 찾는 매장을 등록하면

play.google.com

 

2. 앱스토어. 아이폰

‎본오더

‎우리 음식, 한식을 주문하는 본오더! 본죽, 본죽&비빔밥cafe, 본도시락, 본설을 만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본오더 앱으로 지금 바로 한식의 새로운 경험을 만나보세요. #본죽, 본죽&비빔밥cafe, 본도시락, 본설 주문하기 한식의 새로운 경험을 만드는 본아이에프의 다채로운 한식 메뉴들을 이제 모바일로 간편하게 만나보세요. #Take-out과 배달을 쉽게 몇 번의 터치만으로 쉽고 빠르게 주문하세요. #자주 찾는 매장 등록하기 자주 찾는 매장을 등록하면

apps.apple.com

 

 

본죽에서 공유형이 이렇게 직접 배달 오면 난리가 나겠군요.

 



 

 

 

역시 미운 사위에게 준다는 매생이 답게 전혀 뜨거운 느낌이 없습니다. 이거 찬죽 아닌가요?;
통영은 바닷가인데 장조림도 많이 주시고 맘에 드네요. 본죽 장조림은 죽과 정말 잘 어울리죠. 

 

 

낙치 김치죽입니다. 덜어먹을 그릇, 심심한듯 어울리는 김치, 장조림, 달큰한 양념(다대기는 일본어), 물김치가 나왔습니다.

 

 

마술이죠. 낙지 김치죽을 떴는데 매생이 굴죽이 올라옵니다. ㅋㅋ
음. 생각한 그맛 그것보다 훨씬 더 고소한 맛이 올라옵니다.

아 바다가 ~ 바다가 ~ 통영 바다가 입 안으로~ 

 

바다다~

 


통영 굴국밥 먹으려다 한번 실망하곤 여기로 방향을 선회한 건 탁월했던 것 같습니다. 통영굴도 넉넉하게 있으니까요^^. 처음에 저어보니 굴이 5갠가 있어서 실망했는데. 먹다보니 계속 어디서 숨어있다 나왔습니다. 총 9~10개 들어있네요. 타지역에선 6개 나왔었는데

역시 통영입니다. ㅋㅋ 

 

엄지척~

 

 

 

 

 

 

이 조합 완전 맛나네요. 낙지 김치죽 위에 장조림 올리고 다대기? (어허? ㅈㅅ) 양념을 올리면 맛의 조화가 대단합니다. 부드럽고 향긋한 죽에 쫄깃한 낙지의 식감에 매콤 달콤 양념에 짭짜름한 장조림의 단짠조화. 오랜만에 폭죽이 터지나요?

 

통영 굴 만세에~~~~!!

 

 

 

 

아예 밥 위에 이렇게 미리 올렸습니다 ㅋㅋ 아 쩝쩝. 생각하니 침샘이 또. 맛있는걸 먹으면 강아지는 5분을 기억하고 고양이는 16시간을 기억한다는데 왜 사람은 평생 잊지 못할까요. ㅜㅜ

 

형. 이제 좀 잊어주겐니~
완료

 

띵띵~ 그릇 부딪히는 소리를 최소화하기 위해 눈치도 보면서 그릇 바닥까지 탈탈 긁었습니다.

 

형님의 배웅

 

네 오빠~  아니 형님 ㅡㅡ;

또 올게요~

 

지금까지 '내로라하다'의 통영 본죽 체험기

'내굴죽과함께한시간모두눈부셨다굴이좋아서양이좋지않아서맛이적당해서모든죽이좋았다'였습니다.

 

죽 빵~~~

 

 

아래 영상으로 실감나게 만나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