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일상이 추억

통영 길거리 맛집? ㅋㅋ 금빛 쌀 치즈 잉어빵입니다.

반응형

팥 잉어빵, 슈크림 잉어빵, 단호박 잉어빵은 봤는데 치즈 잉어빵은 또 처음이네요. ㅎㅎ

신기해서 사 먹어 봤습니다.

가게 측면
제품 출하

언제나 명품, 주봉식품 ㅋㅋ 멋지십니다. 개발자분 

 

제품 전체 모습

노릇노릇 아주 맛나게 구워졌군요. ㅋㅋ 가을 전어가 부럽지 않습니다. 

 

치즈

와 늘어나는 치즈 모습 대박이네요.

혹시 치즈잉어빵 드셔보신 분??? 

에이 안 드셨으면 말을 하지 마세요. 그냥 치즈에 빵맛입니다. ㅎㅎ 모짜렐라 맛나잖아요. ㅎㅎ

이것도 별미고 치즈구이도 별미입니다.

보통 치즈구이가 하나에 2천 원이고 치즈잉어빵은 4마리에 2천 원이니 비슷한 것 같기도 하네요.

 

냥이는 사냥중

그렇게 잉어를 먹으며 돌아서는데 왠 고양이가 몸을 바닥에 대고 사냥을 하고 있습니다. 헉.. 제 잉어빵 냄새를 맡은 건 아니겠죠? 알고보니 비둘기를 노리고 있더군요. ㅎ 다행입니다.

 

 

 

냠냠냠. 여러분 치즈 잉어빵은 명품입니다. 맛이 꽤 괜찮아유~~

지도는 아래에 있습니다. 이집 맞은편입니다. 죄송합니다. 통영집 사장님 ㅜㅜ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세요. 담에 먹으러 갈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