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미슐 내물랭

죠스떡볶이 배달의민족 화요일 3천원 할인을 이용하여 먹어보자

반응형

 

 

 

배달의 민족 할인시간표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있는데요 

이중 화요일 !

 

 

죠스떡볶이가 보이죠 ???

죠스 떡볶이를 무려 3천 원이나 할인해주는 날이에요!!

어멋.. 이건 얼른 사 먹어야 해 !!

 

 

 

바로 망설임 없이 쿠폰 받기 눌러 줍니다 

배달의 민족 알라뷰 !!

사랑해요 !!!

흠흠...

그렇게 배달의 민족 화요일 죠스떡볶이 할인 쿠폰으로 주문했습니다

해당 쿠폰은 해당 요일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주의하세요 저는 화요일에 먹고 포스팅은 오늘 하네요 

2일 늦게 포스팅 하지만 아직도 맛은 생생한 죠스 떡볶이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죠스 컵밥 죠스 찰순대 치즈떡볶이 수제 튀김 중 세트 다해서 15000원인데 할인쿠폰 3천 원 적용으로 12000원 !!

하지만 죠스 떡볶이는 배달료 2천 원이 있기때문에 배달 받고 2천원 드렸습니다 그래도 천원 할인된 거니 완전 이득이죠 !

 

 

 

죠습니다 죠스떡볶이... 배달도 빨리 왔어요 한 20분??? 

생각보다 빨리 와서 당황했지만 배가 고파서 얼른 꺼내 보았습니다

 

 

오우 물티슈까지 센스 만점입니다 !

 

 

일단 죠스떡볶이의 치즈떡볶이입니다 그리고 죠스 찰순대 그리고 튀김 중 세트입니다

단독샷으로도 찍어 보았습니다 

일단 먼저 튀김 세트부터 자세히 보실까요 

 

 

얼핏 보기에 오징어튀김 고구마튀김 그리고 김말이 튀김 이렇게 있어 보입니다 

완전 바삭바삭하게 튀겨 왔네요 보기만 해도 침이 고입니다 

 

 

그리고 죠스떡볶이의 치즈떡볶이입니다 

국물이 별로 없어서 국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죠스떡볶이 메뉴에서 국물떡볶이가 따로 있으니 국물떡볶이 

주문해주세요 

 

 

 

저는 치즈떡볶이가 더 땡겨서 저걸로 주문하였습니다 

 

 

가루가 파슬리 가루인가요 ???

음 여하튼 이제 순대로 넘어 가보겠습니다 

 

 

와.. 순대 

윤기 보이시나요 제 카메라가 좀 더 좋았으면 더 맛있게 담았을 텐데 아쉽네요 

얼른 폰을 바꿔야 할거 같습니다 

 

 

 

순대와 떡볶이도 조합이 매우 좋죠 

자 이제 저는 제일 기대했던 컵밥인데요 

죠스떡볶이에서 컵밥은 처음 먹어보는데 근접샷 보여드리겠습니다 

 

 

분홍 소시지 초등학생 때 많이 먹었는데 비주얼은 나쁘지 않아 보이죠 

 

 

크 한입 먹어봤더니 길가에 파는 그 컵밥 맛 그런 느낌이 납니다 

소스가 생각보다 강하지 않았어요 그렇게 달지도 않았던 거 같습니다 

계란도 약간 반숙으로 와서 완전 제 취향이었습니다 밥을 좀 먹다가 

 

 

치즈 떡볶이를 먹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치즈가 많더라구요 맛도 맵지 않았습니다 

약간 달짝지근한 느낌도 있었는데요 

자 이제 떡볶이에 한번 찍어 먹어 볼까요 

떡볶이 먹을 때는 튀김이나 순대를 찍어먹는 맛이 쏠쏠한데요 

 

 

 

 

 

 

일단 순대를 찍어서 먹어 보았습니다 

순대를 그냥 먹어도 쫄깃하게 맛이 있었는데

찍어서 먹으니 떡볶이 국물과 잘 어울려서 더 맛있더라고요 

TMI 저는 탕수육도 찍먹 합니다 

찍먹파 !!! 

 

 

그리고 허파와 떡볶이를 같이 찍어서 먹어 보았습니다 

워메.. 이 맛난 거 배가 고프기도 했는데 더욱 맛있더라구요 

최근에 엄청 매콤한 음식을 주문해서 먹다가 오랜만에 맵지 않은 떡볶이를 먹으니 더 부담 없이 먹혔습니다

 

 

김말이 속도 꽉 찼죠 

 

 

탱글탱글한 거 보이시나요 

 

 

 

 

예 그럼.. 이것도 한번 찍어서 먹어 보겠습니다

크.. 말로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죠스떡볶이에 튀김 찍먹 순대 찍먹 그리고 컵밥 조합 

배달의 민족으로 3천 원 할인까지 알차게 배 채운 거 같네요 

화요일에 배달의 민족으로 죠스떡볶이 주문 어떠신가요 

신전 떡볶이 - 컵밥세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떡볶이가 땡기는 날 신전 떡볶이 를 불러보겠습니다. 배달의민족 앱을 뒤지다가 리뷰이벤트에 참여하면 쿨피스를 준대서 여기에 주문한건 비밀입니다. 보기만해도 시원해집니다.ㅋㅋ 오늘 주..

btouch.tistory.com

신전떡볶이 컵밥 세트 리뷰도 있습니다



출처: https://btouch.tistory.com/316?category=342160 [내로라하다]

불스 떡볶이 마산 양덕점, 과연 매운 맛의 종결자인가

주말에 떡볶이를 먹었는데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또 떡볶이가 생각이 났습니다. ㅋ 이래선 안 되겠다 싶을 땐 제가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주 배가 터지도록 먹어서 질리게 하든지 아니면 엄청나게 자극..

btouch.tistory.com

그리고 매콤한 떡볶이 불스 떡볶이 리뷰는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콤한 떡볶이보다 더 매운 음식을 원하신다면 

불타는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출처: https://btouch.tistory.com/328?category=342160 [내로라하다]

BBQ 뱀파이어치킨 비비큐 3단계 헬게이트로 치밥까지 먹어보자

안녕하세요 ! 오늘 문득 치킨이 생각이 나서 BBQ 비비큐에서 메뉴를 보고 있었어요. 제눈을 사로잡은 건 바로 뱀파이어 치킨 잉 뱀파이어 치킨?? 뭐지 하고 눌러보았습니다. 오호... 맵기 선택을 보는 순간 저는..

btouch.tistory.com

BBQ뱀파이어 치킨 3단계 헬게이트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