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뷰티 트러블

케라시스 퍼퓸 샴푸(프레쉬 앤 러쉬) 아름다운~ 향기 머~리!!

반응형

탈모방지 샴푸나 한방 샴푸가 두피랑은 맞지 않고, 두피도 가렵고 머리에서 냄새도 나고..

그럴때 사용할만한 향 좋은 가성비 샴푸!

 

바로

케라시스 퍼퓸 샴푸

입니다.

 

 

 

 

 

 

 

1000ml 짜리라 아주 오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혼자서만 사용하면 수 개월은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신비로운 풀잎의 상쾌한 바람이 머무는 프레쉬 & 러쉬 향!

시원한 바람과 햇살 아래 드넓게 펼쳐진 풀잎의 향연처럼, 활력이 넘치는 싱그러움으로 하루의 에너지를 충전시켜주는 향!

실제로 하루의 에너지상쾌하고 프레쉬하게 생깁니다.

그날 아침은 기분이 아주 상쾌하거든요.

성분은

베르가못, 컴콰트, 벨플라워, 아이리스, 그린티, 바질, 셀러리, 사이프러스, 오크모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전 먹는건줄 알았네요. 바질에 샐러리라니.. 하긴 요즘은 경계가 없죠?

 

| 상쾌한 향기의 재료

 

베르가못, 컴콰트, 벨플라워

 

베르가못은 시트러스 계열로 오렌지의 상큼하고 자몽의 고급진 향기를 물려받은 열매입니다.

컴콰트(금귤)는 올리브와 유사한 모양의 크기를 가진 감귤 종류로서 매우 작은 오렌지를 닮은 것입니다.

벨플라워는 이름처럼 신비로운 꽃입니다.

 

| 좋은 효능의 재료

 

아이리스, 바질, 셀러리

 

아리리스(붓꽃)의 뿌리줄기는 피부병, 인후염 등에 약재로서 사용하고, 뿌리에는 소변을 잘 나가게하고 뭉친 것을 풀어주는 효능이 있어 민간에서는 위의 통증이나 복통, 소화불량을 치료하는데에 사용합니다.

바질은 항박테리아 및 소염 성분 때문에 엄청난 치유 효과가 있고, 근육 경련도 예방합니다. 그외 스트레스와 두통에 좋고 노화도 방지한다고 합니다.

셀러리에는 수분과 칼륨, 칼슘, 마그네슘 등 무기질과 비타민 A, C, E, D, B6, B12, K 등이 풍부하며, 에센셜 오일, 섬유소, 항산화물질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사이프러스, 오크모스, 그린티

 

사이프러스 진정, 자율신경조절, 신경강화, 호르몬조절, 피부수렴작용, 항경련, 울체제거, 진해, 혈관수축, 항균, 항바이러스, 땀분비 억제 효능이 있습니다.

오크모스는 아메리카 인디언 들에 의해서 호흡기와 상처 치료에 사용된 식물입니다.

그린티(녹차) 산화방지, 신진대사, 다이어트 등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좋은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가렵지 않게 두피를 상쾌하게 해주는 느낌이 좋습니다. 

샴푸를 손에 짜보면

 

 

 

빛을 받아 은은함이 반짝이네요.

액체처럼 흘러 내리는 느낌도 아니고, 실제로 사용하고 나면 머리에 발림성도 좋고, 거품도 풍성하게 잘 납니다.

물로 헹구자마자 머리가 상쾌해요. 그래서 이름에 프레쉬가 붙은 것 같습니다.

마치 풀잎에 들어가있다는 표현이 맞는 듯합니다. 요즘 풀냄새 맡기 힘든데 매일 맡을 수 있다니!!

풀잎 향에 가성비 샴푸를 원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이걸 사용하고 난 이후로는 두피의 가려움과 따가움이 없으니, 혹시라도 한방 샴푸나 탈모 샴푸가 맞지 않으시는 분들이나 위의 효능이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 탈모는 나으셔야겠군요. ㅜㅜ

아름다운 향기 ~~ 이제 당신에게 전해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