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미슐 내물랭

CU(씨유) 김밥. 고기듬뿍 김치제육 김밥

반응형

집밥은 씨유?

우리집에선 이런거 안 해 먹어유.

그래서 그런지 맛나네유. 

 

Kimchi Pork Gimbap

 

제품명 : 고기듬뿍 김치제육 김밥

가격 : 2,200원

재료 : 쌀, 고추장돈불고기. 돼지고기, 포듀고추장불고기양념장. 폴리인산나트륨, 카라기난, 미니볶음김치, 절임배추, 종가집 김치전용풀, 고춧가루, 옥배유, 무, 단무지, 당근, 상추, 양파, 옥배유, 양배추, 볶음김치밥용소스, 김, 정제소금, 혼합식용유, 참기름, 볶음참깨, 꽃소금, 헥헥, 옥수수전분, 발효식초, 복합조미식품, 페닐알라닌 함유.

 


이러니 우리집엔 없군요.

씨유 이정도면 집밥 아닌 거 인정해야...

제조원 (주)원푸드림.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2611번길 17. 1577-7461.

멀지 않네요.

맛없으면 찾아갑니다.

 

김밥 속

 

 

음 다행히 맛이 있군요. ㅎㅎ

근데 제육도 넣으신 거죠?

소스가 많아서 그런지 잘게 다져서 그런지 고기 식감은 아쉽네요.

 

빙그레~

 

 역시 김밥엔 바나나 우유~

 

 

 

딱! 찾아갑니다.

 

 

잘 먹었다고 인사하러 ^^

간편한 한 끼 잘 먹었어유~~~

 

먹고살기 힘드네요. 모두들 밥 잘 챙겨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