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미슐 내물랭

버거킹 신메뉴 더콰트로치즈X 리뷰입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맥도날드에 더블쿼터파운드를 좋아라 하는데요 

버거킹에서 이번에 신메뉴로 더콰트로치즈 버거가 출시 했더라구요 

더콰트로치즈 버거도 있고 더콰트로치즈X 도 있는데 일단은 더콰트로치즈 는 다음에 먹기로 하고

천원이 더 비싼 더콰트로치즈X 를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큰차이점은 보니까 할라피뇨가 있고 없고 차이 같네요 

그외에 프렌치 프라이 L 사이즈와 코코넛쉬림프 3조각 을 같이 구매하였습니다 

 

크기는 일단 손바닥보다 더 크고요 길이가 손바닥 길이정도 되는거 같아요 

단품으로 9700원이었습니다 

제일 놀란 부분은 

빵이 되게 신기하게 생겼어요 먹어보면 옥수수빵인거 같아요 

고소한게 부드럽고 식감이 좋았습니다 

 

 

 

되게 신기하게 생겼죠 햄버거가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살펴보면요 

피클과 할라피뇨가 들어있고 토마도 양상추 그리고 스테이크 패티 이게 엄청 두툼했습니다 

그리고 치즈가 녹아 있었는데 양이 꽤 많았어요 맥도날드 더블쿼터파운드처럼 

비슷한 맛이었지만 양상추와 할라피뇨 그리고 토마토가 느끼함을 잡아주는 맛이어서 

맥도날드의 더블쿼터 파운드와 비교했을땐 덜 느끼한 맛이었습니다 

 

 

자세히 보면 치즈가 엄청 녹아서 붙어 있죠 

아마 맥도날드 더블쿼터 파운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제입맛에는 엄청 맛있었네요 패티가 두툼해서 씹을게 많아요 

빵도 신기하고 약간 단점은 빵이 약간 붙어서 배달이 온다는점 정도 겠네요 지점마다 다를수 있습니다 

버거킹은 감자튀김이 두툼하죠 

엄청 두툼합니다 

그리고 코코넛쉬림프 3조각 입니다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콜라는 집에 오란C가 있어서 구매를 하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버거킹 신메뉴 더콰트로치즈X 를 먹어 보았는데 

다음번에는 더콰트로치즈 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할라피뇨 들어가 있는거 말고는 큰차이가 없을듯 한데 

이 할라피뇨가 호불호가 있을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특이한빵과 두툼한패티 그리고 녹아있는 엄청난 치즈의 조합의 맛이 정말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