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미슐 내물랭

김스타치킨 닭강정 소떡소떡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반응형

요즘 롤 대회 LCK 가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무관중으로 경기가 진행이 되고 있죠 

제가 응원하는 팀 경기를 보면서 간단히 먹을게 필요했어요 예를 들면 닭강정 같은 것 말이죠 

그래서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약간 생소한 브랜드죠 김스타치킨 

간단히 먹을게 순살치킨도 좋았지만 닭강정 이 세 글자에 마음이 뺏겼어요 

바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만칠천 원 정도 했구요 

토핑을 고르라 해서 소떡소떡을 골랐어요 

닭강정에 소세지 떡 조합 좋지 않나요 

요즘 기본으로 콜라 안주는곳이 많은데 콜라도 왔어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했는데 리뷰이벤트 참여하면 치즈볼도 준다고 해서 바로 참여한다고 했습니다 

제가 또 치즈볼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후후후..

일단 경기가 곧 시작하려해서 바로 뚜껑을 다 열어 줬습니다 

왼쪽이 소떡소떡이고 오른쪽이 닭강정이고 닭강정 위에는 서비스 치즈볼도 3개 올려져 있는 모습입니다 

와우,.. 뭐죠 포스팅하면서 보는데 또 먹고싶어지네요 

이런 느낌으로 생겼습니다 닭강정은 순살치킨에 비해 약간 딱딱한 감이 있잖아요 식감이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소스가 적당히 매콤해서 치즈볼이랑 같이 먹기도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무언갈 보면서 먹어야 했기에 

간단하게 먹기 좋았구요 닭강정을 오랜만에 먹는 느낌이어서 입이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토핑으로 선택한 소떡소떡인데요 

토핑 선택으로 떡볶이 감자튀김 핫도그 등 여러 개 있었는데 요 녀석이 같이 먹으면 좋을 거 같아서 요 녀석을 선택했습니다 

소시지가 튼실하죠 ㄷㄷ

혼자 먹기에 딱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적당히 배부른 그 느낌이 좋았습니다 

제가 응원하던 팀은 경기에서 졌지만요

닭강정이 맛있었기때문에 기분 좋게 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