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미슐 내물랭

또래오래 볼빨간 맵닭 먹으면 볼이 빨게 질까요?

반응형

또래오래에서 치킨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바로 볼빨간 맵닭 입니다.  

가격은 만구천원이었구요.  

볼빨간 맵닭 얼마나 맵길래 이름이 저런지 궁금하여서 주문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전체 뷰는 이런 모습이구요.

 

 

떡과 김말이 튀김이 같이 섞여서 나옵니다.  

소스가 빨간게 매콤해 보이죠?

바로 먹어보았는데 떡은 잘 익어서 쫄깃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식어서 식감이 딱딱해지잖아요. 그래서 떡을 빨리 먹었습니다.  

김말이 튀김 정말 좋아하는건데 같이 먹으니 좋더라구요.  

 

 

또래오래에서는 2번째 주문해서 먹는데요. 떡과 튀김을 좋아하는 저는 볼빨간맵닭 첫맛이 좋았습니다.

치킨맛은 부드러운데 아무래도 저는 요즘 순살이 먹기가 좋더라구요. 다음에는 순살로 주문할 거 같습니다.  

치즈볼도 같이 주문했는데요.  

 

 

또래오래 치즈볼 정말 바삭하게 맛있었습니다.  

같이 먹으니 좋더라구요.  

바삭바삭한 느낌의 치즈볼 맛이 좋았습니다.  먹어본 치즈볼제일 맛있었습니다.  

 

 

콜라는 펩시 콜라!  

먹다가 보니 밥이 생각이 나는 맛이더라구요. 그래서 

밥을 퍼와서

 

 

밥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작업하면서 먹기에 편했습니다.  

매콤한 정도는 그렇게 엄청 맵지는 않았어요.  그냥 매콤한 느낌이 살짝 드는 정도고 생각했던 거보다 맵지 않았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이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