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미슐 내물랭

김밥일번지 메뉴 추천. 김밥, 꽃을 품다.

반응형

김밥일번지는 김밥도 그렇고 메뉴들이 거의 다 맛있습니다. 참고로 여기는 진주 신안점입니다. 일단 김밥일번지 메뉴들 부터 알아볼까요?

 

 

 

김밥일번지 전체 메뉴는 김밥류, 밥류, 면류, 떡볶이.만두로 나뉩니다.

 

추천 메뉴: 땡초, 장금이, 돈까스, 제육볶음밥, 날치알김치볶음밥, 황태해장국, 수제돈까스, 궁물떡볶이 

 

김밥은 장금이 김밥과 땡초 김밥이 맛있는데 오늘은 엄마김밥과 날치알김치볶음밥을 먹었습니다. 그중 추천 메뉴는 날치알김치볶음밥입니다.

김밥, 꽃을 품다. 김밥일번지~ 멋진 표현이네요. 이따가 꽃이 나오는지 보겠습니다.

 

 

아래는 배달 메뉴 및 배달 정보입니다.

 

 

 

전국의 김밥일번지 매장들의 구조는 거의 비슷합니다. 아래의 사진처럼 주문하는 곳과 음식 나오는 곳 그리고 반납하는 곳이 있습니다.

 

 

 

 

예쁜 식탁과 꽃이 있네요. 

 

 

 

 

 

김밥일번지의 용기는 자연에서 쉽게 분해되는 친환경 신소재로 만들었답니다. 좋은 기업같습니다.

 

 

오늘 주문한 메뉴인 일번지 우동, 날치알 김치볶음밥, 엄마 김밥이 나왔습니다. 

 

 

재료들은 신선해 보입니다. 그런데 오늘 배달 손님이 많다 싶더니 우동은 좀 짜고 면이 퍼져서 아쉽습니다. ㅜㅜ

 

 

 

날치알 김치볶음밥, 와 이건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맛과 가격 두 마리를 잡았네요. 재료를 아끼지 않아서 약간 간간하지만 추천할만큼 상당히 맛있습니다.^^ (김밥일번지의 알밥 레시피가 강한편이므로 미리 주문하실 때 짜지 않게 해달라고 하시기 바랍니다.)

 

 

 

꽃처럼 보이게 펼쳐보았습니다. 어떤가요? 꽃이 핀 것 같나요?

김밥일번지는 김밥을 주문 후에 싸는 걸로 알고있는데 재료가 냉장고에서 나와서 그런지 좀 차갑네요. 돌솥에 데워서 먹었습니다. 맛은 역시 좋은 재료라 그런지 깔끔한 맛입니다. 재료에 관해서는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양성국 갤러리, 원목이 좋아보인다 했습니다.

 

자.. 맛있는 알밥 한 숟갈 하세요.~~

 

 

 

시원한 우동도 한 젓갈 하시구요.^^

 

 

 

꽃김밥도 한 입 ㅎㅎ

 

 

 

손님들이 훅 빠져나가니 우측에 셀프 배식대가 보입니다.

 

 

 

맛 전달을 위해 두 개씩 먹어봤습니다. 단무지는 마치 집에서 담근 느낌이 듭니다. 식감이 아직 살아있네요. 김치는 가볍고 무난한 맛입니다. 한국산 배추에 중국산 고춧가루인데 아삭아삭하네요. 하지만 주메뉴 맛이 강해서 반찬은 잘 안 먹게됩니다. 사발면도 김치 없이 먹어야 하므로 일반 라면보다 스프의 양이 많다고 합니다.

 

 

 

찬 김밥은 데워서 먹는 중입니다.

 

 

 

 

김밥일번지가 맛있는 이유는 바로 재료입니다. 대관령에서 온 황태, 덕유산 고냉지 배추, 해남의 청정배추, 소백산의 자연친화적 청정쌀, 전북 무안 무형문화재 효산스님의 죽염 된장, 남해 완도김. 바로 이런 좋은 재료들이 있기에 어디서나 차별화된 맛을 낼 수 있었던 것입니다. 이제 좀 알겠군요. 

 

자율 배식대

 

접시는 뒤집는 게 좋겠고, 가운데 반찬 뚜껑과 육수 그릇도 완전히 닫는 게 좋을 듯합니다. 수저는 소독을 잘 하고 있네요. 

좋은 철학을 가진 기업의 이념을 사장님들이 잘 소화한 곳은 좋은 식당으로 지속 발전하겠지요. 

 

 

 

김밥일번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김밥일번지

매장안내 김밥일번지 매장을 확인해보세요. 창업안내 고객의 꿈과 회사의 비전이 일치하는 김밥일번지가여러분의 창업을 도와드립니다.

www.gimbap1.co.kr

고객의 소리도 열심히 들으시고 꾸준히 교육도 진행하시고 이벤트도 하시고 열심이네요. 자영업자들이 힘든 시기에 승승장구하셔서 더 좋은 기업이 되시길 바랍니다. 요즘도 김해엔 사람들이 엄청 많겠죠?

 

 

지금까지 '내로라하다'의 맛있는 김밥집 소개

'내입엔짭짤해도맛집이네'였습니다.

 

 

진주 신안점은 가까운 곳에 또 있네요.

 

 

 

 

#김밥일번지 메뉴 #메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