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일상이 추억

굿바이 2019년 ! 친구들과 송년회 다녀와서 ...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구들과 2019년 마지막인날 12월 31일 저녁 8시쯤 모여서 송년회를 하고 집에 왔습니다 

오자마자 포스팅을 하네요 

저에게 2019년은 꽤 뜻깊은 해였습니다 제가 하고 싶어 했던 것을 도전해보는 해이기도 했는데요 

생각한만큼 잘 된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점점 나아지는 모습이라 기분은 좋은 나날인데요 

2020년에는 다들 운수대통 하는 한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저도 엄청 대박이 났으면 좋겠네요 

송년회 하면 술이 빠질수 없겠죠 

저희는 오늘 닭으로 시작해서 닭

으로 끝내보자 라는 심정으로 1차 먼저 닭공장이라는 곳에 갔습니다 

닭고기를 구워 먹는 곳이더라구요 이런곳은 처음 가보았습니다 

맨날 치킨만 먹었지 구워먹는 닭이 있는것은 처음 알았어요 ㄷㄷㄷ

흠흠 여튼 

간장 양념이고 

매콤 양념도 있는데 초벌구이가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꽤 빨리 익더라구요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술잔을 기울이니 너무 좋았습니다 

약간 아쉬운 한해 이기도 한데 엄청난 사건들도 많았죠 

내년엔 무슨 사건들이 나타날지 짐작이 가지는 않지만 큰사고 없이 지나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크 닭들이 잘 구워지고 있네요 

맛도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술이 절로 넘어가는 맛이랄까요 허허허

닭똥집 튀김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사람이 4명이라 많이 주문했어요 

 

바삭한게 맛나더라구요

그리고 2차로 간곳 아웃닭이라는 곳인데요 

 

닭에 감자튀김과 떡튀김이 올라가있습니다 

갈릭 치킨인데요 찍어먹는 소스도 4가지를 따로 주기 때문에 골라 먹는 맛이 있습니다 

허겁지겁 먹고 나서 배가 좀 부르더라구요 

그런데 오늘 날이 갑자기 엄청 추워졌습니다 

손에 감각이 없더라구요 밖에 오래있으니 ㄷㄷ

감기 조심하세요 몸관리를 잘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할리스에 가서 

아이스 바닐라라떼를 마셨습니다 

물론 테이크 아웃으로 

주문해서 다급하게 어디론가 향하였는데요 

예... 마지막 마무리는 친구들과 pc방에서 게임을 하며 ... 12시를 넘겨 1살을 더 먹었네요 

올 2020년엔 생각했던데로 잘 흘러갔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