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일상이 추억

생일·크리스마스·연말 선물 등 모든 선물에 함께 곁들일 '아트박스'의 센스있는 선물 추천합니다.

반응형

이곳은 예술 상자 바로 '아트박스' 상남점입니다. 이곳은 정말 다양한 선물이 많은 곳입니다. 만약 어떤 걸 선물해야 할지 모르시겠다면 온라인만 찾지 마시고, 이렇게 오프라인 상점도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1,2층까지 있어서 공간도 넓고 제품도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답니다. 전국에도 매장이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생일, 크리스마스, 연말에 곁들일 선물은 바로 '플레이 트릭스'장난감입니다.ㅋㅋ 많이 당황하셨어요?

고갱님 다..당황하셨쎄요??

너무 심한 장난은 분위기를 망칠 수 있지만 센스 있고 재미를 준다면 함께 곁들이는 것도 추천합니다. 

아! 물론 진짜 선물도 함께 준비하셔야겠죠.^^ 이건 보조 선물용으로만 추천합니다. 일종의 애피타이저 같은 거라고 할 수 있죠. ㅋㅋ

 

가짜 케첩, 생쥐, 거미, 아이스크림, 초콜릿 물총, 물 쏘는 권총, 카메라 물총, 괴짜 안경 뭐 좀 유아틱한 것도 있습니다. ㅎ

 

손가락 붕대, 가짜 껌딱지와 가짜 껌, 진동기, 방귀 휘슬, 손가락을 뚫고 나온 연필 등 무서운 것도 있군요.

 

애벌레, 바퀴벌레, 지렁이 이건 좀 놀라겠는데요. 심약자에겐 금지입니다. 못, 벌레, 살아있는 알약입니다. 못은 놀라서 까무러치거나 어떤 분은 바로 웃겠군요.(만약 보자마자 웃는다면 당신은 평소 가벼운 사람일 겁니다.^^)

 

괜히 선물 뽑아준다고 이런 건 하지 마세요.

 

이랬던 얼굴이 

 

이렇게 될 지도 모르니까요.

 

그럼 센스 있는 곁들임 선물 추천을 마칩니다.

크리스마스는 이미 지났으니 연말이나 생일 선물로 추천해야겠네요.^^

 

연말에는 금액을 정한 후 각자 선물을 준비해서 랜덤으로 바꾸는 놀이도 추천합니다. 

안영미 씨는 미혼인 친구들에게 '아이가 타고 있어요'라는 차량용 스티커를 선물해 주었다네요. 센스쟁이 ㅋㅋ 

 

선물의 의미가 많이 퇴색되어가는 요즘.. 

 

어린 시절 과자모음과 만화 시계를

선물 받고 싶었던 '내로라하다'의 곁들임 선물 추천

'내선물이웃음을준다면'이었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