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일상이 추억

맥주 안주는 역시 '랍스타'가 제격!

반응형

오랜만에 먹어보는 '랍스타'


 

였으면 좋았겠지만

이건 랍스타 맛 과자입니다. ㅎ

오~ 이거 진짜 랍스타를 닮았군요. ㅋㅋ

밥도둑 아니고 맥주 도둑

 

인디안밥 만든 회사 제품 같은데. 바로 에스키모밥.

에스키모가 사랑한 랍스타 랍니다. ㅎ

 

인디언이 40년 간 옥수수만 먹었다는군요.

그러다 이 추운 알래스카에서 인디언이 발견한 랍스타.

이건 인디언밥이랑 재밌게 연결한 이야기같아요.

인디언밥이 벌써 40년이 됐나보군요.

나트륨. 탄수화물. 당. 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 다 들었으니. 

이건 뭐 맥주 안주가 아니라 밥이네요. ㄷㄷ

 

헛 여기에도 옥수수가..

하지만 랍스타 살도 있긴 있네요.

이게 진짜 랍스타 라면 좋았을 것을 ㅎ

그러나 맥주 안주엔 얘가 더 어울립니다. ㅎㅎ

이거 의외로 맛있습니다. 

고소한 옥수수를 바탕으로 칠리 맛에 버터맛이 아주 멋드러지게 어울립니다.

드디어 새로운 안주가 탄생했군요. ㅉㅉㅉ

 

드디어 청와대를 뚫고 출동!

 

이제 맥주 안주 용 과자는 고급스런 랍스타 과자와 함께 하는걸로~


지금까지 '내로라하다'의 랍스타 개봉기

'내스타일이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