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일상이 추억

편의점 햄버거 CU 편의점 올 블랙 치킨 버거 얼마나 까만색일까

반응형

CU편의점 에서 좀 특이한 버거를 발견 했어요 올 블랙 치킨버거 입니다 

가격은 2900원이고 칼로리는 380 칼로리 입니다 외형을 봤을때 그냥 완전 블랙이어서 신기해서 사봤습니다

이런 사진이 조금 흔들렸네요 

어떤가요 빵색깔이 까맣습니다 

올블랙 치킨버거 니까 올 블랙 색이네요 그런데 자세히 보시면 패티도 블랙입니다 

패티도 블랙이라 엄청 특이한 버거 인거 같네요 

처음 봤을때 신기해서 구매를 해보았는데요 양상추 빼고 다 블랙이라 어떤 원리로 만든걸까 궁금하기도 하더라구요 

내부모습을 보자면 

이런느낌으로 생겼습니다 패티 속살은 다행이 블랙이 아니네요 속살마저 블랙이면 흠.. 여튼 겉 부분만 블랙으로 무장한 올 블랙 치킨버거 입니다 

맛은

그냥 치킨 버거 맛이었습니다 

특이한 점은 없었던거 같네요 맛은 치킨버거 맛이고 비쥬얼만 완전 까만 블랙입니다 

특이한 이색버거 CU편의점의 올블랙 치킨버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