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일상이 추억

서면 갤럭시 노트 10 체험관 ~ 애플 매장과 아이폰을 능가할까?

반응형

 

 

서면에 갤럭시노트10 및 갤럭시노트 10+ 체험관이 있더라구요

평소 노트10 기대를 하고 있던 터라

신기해서 바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입구 쪽은 요렇게 생겼어요.

안을 꽤 이쁘게 꾸몄더라구요.

포토존도 있었습니다.

 

 

 

요렇게 컵으로 전시를 해놓은 부분도 있었습니다.

신기하더라구요.

내부 공간도 꽤 넓었습니다.

 

 

직원분들이 옆에서 자세한 설명도 해주시더라구요. 살짝 부담스러울 정도로 친절하게, 밀착해서, 설명해 주십니다. ㅋㅅㅋ

사람의 온기가 그리운 분들은 들러보세요. 

 

 특이하게 생긴 배지도 많더라구요.

 

 

 

 

노트10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게임으로 펜 기능을 설명한 체험코스입니다.

버튼을 누르고 좀 떨어진 허공에서 슥슥~움직이니까 인식하더라구요. 완전 신기했습니다.

사람들이 꽤 있어서 더 해볼 수는 없더라구요. 

노트10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음 물병... 안에 넣어버리면 더 재밌겠네요. ㅋ

 

붙어 있던 광고 포스터입니다.

먼 곳에 있어도 소리를 당겨주는 마이크 줌 기능~

보청기 기능이 추가되었군요.

 

 

 

인테리어에 꽤 신경 쓴 거 같더라구요.

저런 것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이쁘긴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굳이 저런 걸 왜 여기에 뒀는지 궁금했지만

자칫 친절한 설명에 붙들릴까봐

영원히 궁금함을 간직하기로 했습니다. ㅋ

 

 

노트10과 노트10+가 전시되어있었는데요.

마치 예전에 CD 뒷면을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사진보다 엄청 눈부시더라구요. ㅋㅅㅋ

 

 

후면부도 디자인이 이쁘게 나왔는데

저는 화이트 색상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만약 구매를 하게 된다면 무조건 화이트로 구매할 거 같습니다.

헠헠.. 화이트.. 너무 이쁜 것.. 흠흠..

 

 

저는 노트10의 펜이 더 끌리더라구요.

생각 나는 아이디어를 그때그때 메모할 수도 있고,

무선 기능도 더 늘어났으니 드디어 '해리포터의 지팡이'를 가진 느낌이랄까 ㅋ

디자인도 이쁘고 보청 기능과 마법봉 기능도 늘었으니 이번 노트10은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

"아키오오~" (행운을 부르는 주문) 이제 저건 제 것이 될 겁니다. 

여러분도 지금 외쳐보세요.. 행운이 옵니다. 아참 지팡이 비스무리한 걸 들고 하셔야. ㅋㅋㅋ

진짜 들고 계신건 아니시죠? ㅋㅋ

노트10보다 노트10+가 화면이 더 크고 화질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스투페파이~" (결투 주문) 누가 이길지~~~

배터리 용량도 더 크고 그래서 노트10+도 또 끌립니다. 

저것도 갖고 싶네요... ㄷㄷ

 

 

출구 모습입니다.

마치 이상한 나라에 다녀온 엘리스 느낌입니다.

재밌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에어컨도 빵빵하니 좋았습니다.

노트10을 체험하고나니 얼른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합니다.

더운 여름 지나가실 때 한번쯤 구경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ㅋㅅㅋ

 

 

 

https://blog.naver.com/segin2001/2216183151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