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일상이 추억

세종시 호수 공원, 물놀이장

반응형

 세종시 호수공원입니다.

여름이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장이 운영되고 있네요. (자세한 건 클릭해서 보세요) 해변처럼 선텐 의자도 있고, 경치가 좋습니다. 마차처럼 생긴 2인 자전거를 타는 연인들도 보이네요. 이 더운 날에 열정이 대단합니다. ㅋ 스마트 시티답게 충전하는 곳도 있고, 스마트 팜이라고 해서 폰으로 물도 주고 식물을 관리해보는 시스템도 있네요. 이런 건 스마트하신 낭만 부부님께 넘기고 ㅎ. 전 통과~

 화장실과 자판기는 호수 중앙에 있는 야외무대에 있습니다. 청춘들이 맥주를 마시고 있네요. 시원한 식혜를 먹으니 배고픔도 좀 가시고 더위도 날아갑니다. ㅎ 덥다고 다리에서는 물을 뿌려주네요. 잠시나마 열을 식혔습니다. 소녀상은 물놀이장 옆에 있는데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 덕에 예쁜 모자를 쓰고 있네요. 주차장은 호수 주변 여기저기 있으며 주변 식당은 화면상 좌측에 치킨집과 냉면집이 있던데 냉면집은 오픈 준비 중이었습니다. 구체적인 안내판은 우측 하단에 있습니다. 클릭해서 크게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식혜의 효과는 끝나가고 배는 고픈데 치킨으로 때울 수는 없으니, 이제 밥집 찾으러 갑니다.~ 식사들 맛나게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