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요즘 상품들

CD 플레이어/오디오 대결 JVC 오디오 vs 롯데 시디 플레이어 vs 제이비랩 탁상용 오디오

반응형

  해당 제품들은 3년 이상 사용한 제품입니다. 현재 잘 돌아가고 있는 애는 JVC cd플레이어 오디오, 제이비랩 라디오 입니다. 롯데 '시디 플레이어'는 라디오만 겨우 살아있습니다. 

  그전에는 거실형 대형 오디오 '롯데 오디오', '필립스 오디오'를 사용하다가 '시디 플레이어'가 맛이 가서 아무 생각없이 또 '롯데'를 샀다가 거의 1년 만에 맛이 또 가버렸습니다. 아 롯데 뽑기가 왜이리 안 됩니까;; 그렇다고 '필립스 시디 플레이어'도 고장 속도가 만만치 않더군요. 아 인켈 대형 오디오도 '시디 플레이어'난 딱 나갔네요. 그러고 보면 10년 넘게 잘 나오는 '자동차 시디 플레이어'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1. JVC cd 플레이어 오디오 (생각을 바꾸게 한 제품)

  JVC는 저가형 제품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집더하기 마트에서도 TV를 저렴하게 팔고 '엘지' '삼성'에서도 아주 밑으로 보더군요. 그러니 괜히 사기가 꺼림칙하죠. 쩝...  근데 이건 직접 구입한 건 아닙니다. 이건 지인에게 얻어서 사용한 지가 4년이 넘었는데 와 예상을 깨네요. 2년마다 바꿨던 시디 플레이어를 얘를 만난 이후로 안 바꾸니 말 다한 거죠뭐. 대형 오디오가 아닌데도 상당히 멋스럽고 거실에도 잘 어울립니다. 이 작은 게 폼이 날 줄이야;;

 

분리 합체

  스피커는 분리형이라 좌우에 배치하면 되는데 일부러 돌비사운드 느낌을 주려고 하나는 멀리 떨어뜨려 놨습니다.ㅋㅋ 줄이 2미터 정도 됩니다. 이거야 뭐 더 늘려도 되죠. 거실 천장에 달아도 멋지겠네요. ㅎ

 

리모컨

리모컨 기능도 다양하고 성능도 좋고 인식도 잘 됩니다. 

 

상단

불이 반짝반짝 거리죠. 색이 파란색 하나라서 아쉽네요. 

 

JVC 기대 이상인 걸

구동 영상은 아래에 있습니다. 

 

2. 제이비랩 블루 큐브 탁상용 오디오

(아쉽지만 시디 플레이어가 아닙니다. 그래도 폰 연결은 됩니다. 귀여운데도 스피커 소리는 큽니다.)


  얘는 전형적인 탁상용 오디오이자 라디오죠. 모양이 무척 귀엽습니다. 인터넷에는 이것만큼 예쁜 애가 없더라구요. ㅎㅎ 가성비도 좋죠. (아 이거 제품 하단 마감이 약간 불량이라 다시 바꾼겁니다. 그냥 쓰려다가 혹시나 문의했더니 감사하게도 바꿔주시더군요. 제이비랩 기억하죠.)

 

리모컨도 있습니다. 하얀색이라 그런지 아직도 깨끗하네요.

 

뒷면

USB, 시간설정, 안테나가 있어요. 

외부입력은 휴대폰에 꽂으면 AUX 기능이 있어서 그대로 소리가 나오고 통화도 됩니다. ㅎ

 

좌측부터 전원, 수면 기능, 모드(AUX, 라디오, 블루투스), 타이머 두 개, 그리고 밑에는 볼륨 조절 좌우 이동 재생 멈춤 전화 받기가 있습니다. 기능이 대단하죠. 이래서 가성비 갑입니다. 밑에 영상으로 올려드리겠습니다.

 

3. 롯데 시디플레이어 카세트 라디오

 

  얘는 됐습니다. 그냥 라디오 듣기에 편합니다. 하도 고장이 일찍 나서 정도 안 들었어요. ㅡㅡ. 라디오도 아날로그로 지지직하고 잡혀서 아! 뭔가 짠한 애인데 소리를 또 내니 버리진 못 하겠고 ㅜㅜ. 얘가 가끔 주파수를 못 잡아서 라디오 방송을 한번씩 바꾸는 재미?가 있긴 하네요. ㅎㅎ 그래서 요즘은 윤택의 에헤라디요~ 조아조아를 들어요. 벼리 빈나기 쯘에~~ 모르시죠? ㅋㅋ 이것도 바뀌면 어디 방송사로 갈지 몰라요 ㅡㅡㅋ 롯데 대단합니다. 역시 뽑기 문제인가요? 필립스, 롯데 사용하시는 분 답글 주세요~~~ 몇개째인지 쩝..

 

그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