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일상이 추억

'카카오프렌즈' 부산 남포동에서 만나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로라하다'입니다.

여기는 부산 남포동에 있는 '카카오 프렌즈' 입니다.

 

먼저 밖에서 본 모습입니다.

 

 

라이언은 근엄하게 서있고

어피치는 익살스럽다더라구요.

옆에 튜브는 약간 잠에서 덜 깬 몽롱한 모습처럼 보이네요. ㅋㅅㅋ

여하튼 셋다 뭔가를 본 건 분명합니다.

 

 

헉 들어가자마자

라이언이 엄청난 포스와 자태를 뽐내며 걸터앉아 있더라구요.

갓파더인가요?

 

 

예.. 포토존이었습니다.

나름? 편하게 앉아 있네요. ㅋㅅㅋ

가슴이 접? 음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ㅋ;

 

 

여기도 라이언이 축 쳐져서 앉아 있었습니다.

아직 코 색깔이 검정인걸 보니 사람들이 많이 안 왔군요. 

위층으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키보드가 되게 귀엽게 생기지 않았나요?

아무래도 캐릭터 상품이라 그런지 가격은 생각보다 높더라구요. ㅋㅅㅋ..

키보드 외에 구경할 것도 되게 많더라구요.

 

 

 

눈빛이 초롱초롱한 무지를 지나치고 갑니다.

아직 손때가 안 묻어 하얗네요.

위층으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헉.. 올여름 속을 썩인 벌들이 ㄷㄷ

곰이 또 간식으로 벌꿀을 좋아하니.

벌집처럼 재밌게 꾸몄더라구요 ㅋ.ㅋ

여기저기 한참 기웃거리다가 내려왔습니다.

카카오 프렌즈 상품은 역시, 엄청 귀염 뽀작하더라구요.

 

 

내려가는 길에 그려진 벽화입니다. ㅋㅋㅋ

날개도 없이 어디를 저렇게 날고 싶었던 걸까요?

다음 장면이 궁금합니다.

튜브 귀엽네요 ㅋ.ㅋ

 

가셔서 아는 동심의 세계로 잠시 빠져보세요. 

파자마 파티를 즐기는 프렌즈 ^^

구경을 마치고 저도 순대 회식을 했습니다.

 

이상 '내로라하다'의 jkc였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