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미슐 내물랭

냉동탕수육 추천 제품! 'CJ 고메 탕수육' 제가 먹어보겠습니다.

반응형

냉동탕수육 추천 제품인 'CJ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고메 제품은 실망을 시킨 적이 아직까지 한번도 없는데요. 과연 이번 제품도 만족시킬 수 있을지 무척 궁금합니다.

 

시식 코너를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맛을 보자마자 구입을 했는데 과연 집에서도 같은 맛이 날지 궁금합니다. 늘 집에서 먹어보면 맛이 달랐으니까요. 

가격은 7천원 후반대인데 흔히 말하는 오탕(5천원 탕수육) 팔탕(8천원 탕수육) 중 팔탕과 비교해 볼 수 있겠네요.

 

탕수육 조리법에어프라이어프라이팬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는 170도에서 5분 예열 후 약 16분,

프라이팬은 1분 30초 예열 후 약 7분 입니다.

소스는 뜯지 않은 상태에서 아래 사진의 우측처럼 배출구를 위로해서 전자렌지에 2분간 데우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와 프라이팬은 둘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관계로 좀더 간편한 방법인 전자렌지를 사용하겠습니다. 바삭하진 않겠지만 청소할 필요도 없고 아주 간편하죠.

 

아래와 같이 전자렌지용 그릇에 탕수육을 옮겨 담은 뒤 가정용 750w 에서 4분 정도 데우면 완성됩니다. 

 

짜장 라면이 없는 관계로 아쉽지만 우동 하면을 준비합니다. 퍼지지 않도록 넓은 스텐 프라이팬이 역시 좋습니다. 고메 중화세트도 있다고 하니 세트로 먹어도 좋겠네요. 다음엔 세트로 먹어야겠습니다.

*튀김우동의 건더기 스프는 후첨스프로 조리 후 넣으라고 했지만, 그렇게 넣으면 못 먹습니다. 반드시 라면과 함께 넣어 주세요.

 

전자렌지에 2분간 데운 탕수육 소스가 먹음직스럽게 부풀었습니다.

 

전자렌지에서 나와서 바삭하진 않지만 맛은 마트맛에서 먹었던 맛과 똑같습니다. : ) 바삭하게 드시려면 에어프라이를 활용하세요.

 

새콤달콤한 소스 맛이 일품입니다. 

고기도 잡내 없이 살코기가 가득하니 식감도 아주 좋습니다. 

 

역시 고메는 맛에 있어서는 실망시키지 않는군요. 

늘 양이 아쉽긴하지만 오늘의 시식 픽! 성공적이었습니다.  : )

 

*칼로리는 적혀있지 않지만 탕수육이 200g 당 360kcal 라고하니 450g 이면 800kcal 쯤 되겠습니다.

 

 

 

 

 

#비비고 탕수육 #고메 중화짬뽕 #고메 탕수육 칼로리 #cj 탕수육 #고메 #탕수육 에어프라이어 #탕수육 #냉동 탕수육 #에어프라이어탕수육  #CJ 고메 탕수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