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미슐 내물랭

백종원 진비빔면? '배홍동 비빔면' 장난아닙니다.

반응형

비빔면계의 조상이라고 하면 '팔도 비빔면'이죠. 

더울 때 시원하게 말아서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

돈가스랑 궁합이 찰떡이기도 하죠. 

하지만 시중에서는 계속해서 팔도의 아성을 무너뜨리려는 비빔면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나온 비빔면이 백종원 비빔면과 배홍동 비빔면인데, 요즘 마트에 손님들도 없고 권하시는 분들도 힘이 빠져보여서 왠만하면 추천하시는 품목을 구입하는 편입니다. 신상에 할인도 해주시니 :D

백종원의 진비빔면은 광고는 하시지만 직접 만드신 건 아니시죠? 굵고 쫄깃한 쫄면 느낌에 양념도 나쁘지 않았는데 다시 먹고싶다는 생각은 안 들더군요. 그래서 굳이 후기도 올리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 '배홍동 비빔면'

시원한 배를 갈아서 홍고추 넣고 동치미 맛을 냈다는 이 문구가 딱 비빔면의 기본을 지켰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칼로리는 585Kcal 입니다. 진비빔면은 625Kcal 니까 조금 낮네요. 팔도비빔면은 530Kcal 입니다.

시원한 배, 달큰하니 맛있을 수밖에 없죠. 설탕보다 건강하기도하고... 또 땡초보다 칼칼한 맛을 내는 것이 홍고추입니다. 그리고 엔딩을 찍은 동치미 캬~~ 일단 재료만으로 먹고 들어갑니다. 

적당히 삶은 면을 시원한 물에 잘 씻어서 물을 완벽하게 탈탈 털어내고 꾹 짜주고(필수), 홍고추 숙성 비빔장을 넣습니다.

참고로 싱겁게 먹는 편이라 라면 두 개에 비빔장은 하나만 넣었습니다.

그래서 색이 그리 빨갛지는 않죠. 면발은 얇은 편입니다. 

타제품보다 양념의 양이 더 많다는데 보기엔 애매합니다. 천연 양념이라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런데...

와! 이거 맛이 기막히네요.

유일하게 먹자마자 또 먹고싶은 비빔면입니다.

그래서 며칠 뒤 이유를 만들어서 다시 먹긴 했지만 ㅋㅋ 처음에 팔도 비빔면을 먹었을 때가 떠오르네요. 

백종원 선생님껜 죄송하지만 진비빔면은 언제 다 먹을지 먹자마자 고민했는데 ㅜㅜ (아! 다른 오뚜기는 좋아합니다.)

ㅜㅜ

이 배홍동 비빔면은 한동안 찾을 것 같습니다. 

인위적인 조미료의 맛이 느껴지지 않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현재 최고의 비빔면은 배홍동으로 낙점했습니다. 

올여름 시원한 냉면도 드시고, 돈가스와 어울리는 메밀도 드시고, 가끔은 간편하지만 감칠맛이 나는 배홍동 비빔면도 한번 드셔보세요.

시원하고 칼칼하니 아주 잘 만든 비빔 라면입니다.

 

이글은 해당 업체 제품을 한 톨도 제공받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팔도 비빔면 #팔도비빔면 칼로리 #배홍동 비빔면 #매운 비빔면 #다이어트 비빔면 #비빔면라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