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요즘 상품들

다음 애드핏 광고 설정하는 법(6단계) 신청할 때도 필요하네요.

반응형

 다음 애드핏 광고 설정하는 법입니다. 크게 6단계로 나옵니다.

 (사진 밑에 설명글이 있습니다. 애드핏은 미리 광고를 넣고 난 후에 심사를 받습니다. 빠르면 1일 최장 3일 내에 문자와 메일로 답변이 오며, 미통과시 보류됩니다.)

 

1단계 : 찾아가기 

(이미 가입하신 애드핏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바로가기 http://adfit.biz.daum.net )

 

2단계 : 새 매체 만들기

(광고관리 클릭, 새 매체 클릭)

 

( 1번: 매체명(본인 블로그 이름) 넣기 / 2번: 매체 고유값(본인 블로그 주소) 넣기 / 3번: 클릭 )

 

3단계 : 계속 등록하기(지네들은 광고 단위 등록이라 부름)

( 1번: 넣을 위치 이름 입력하기 / 2번: 30초가 수익에 좋다 함(블로그 성격에 따라 조절하면 될 듯) / 배너 3번: 사이드용 4번: 모바일 및 사이드바 등 자유용 5번: 본문 하단용(중요: 하단은 728*90만 가능합니다.) / 6번: 스크립트 발급 클릭 )

 

4단계 : 스크립트 복사 및 설정 

 (1번: 복사해서 넣기, 스크립트 넣을줄 아시는 분은 여기서 완성입니다. / 처음이신 분은 계속 갑시다. 2번: 설정하기 클릭.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1번은 이건 해도 되고 안 해도 됩니다. 만약 하신다면 2번에 미노출을 체크하고 모든 작업 완료 후 블로그에 가시면 '대체광고' 적용 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요: 확인 후에는 반드시 체크 해제하셔야 원래 광고가 나옵니다.) / 3번 클릭

 

완료되었습니다.

 

5단계: 스크립트 복사해서 보고하기

(4단계에서 하신 분도 있지만, 안 하신 분은 위에 스크립트를 클릭하시면 아래처럼 또 복사가 가능합니다.)

 

-스크립트 복사하기

 

마지막 6단계: 블로그에 광고 삽입하기

(티스토리 메인의 '본인 블로그 설정 창'으로 가셔서 좌측 하단의 '플러그인'을 누르면 우측에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1번: 컴퓨터 삽입용, 2번: 모바일 삽입용입니다. 둘 다 하시면 되겠죠. 애드센스와 달리 애드핏은 각각 넣으셔야 합니다.)

http://tistory.com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이렇게 원하는 위치에 복사한 스크립트를 넣으라고 합니다. 1번: 중요- 하단 광고는 728*90 고정입니다. 다른 건 알아서 넣으시면 됩니다. 스크립트를 잘 보시면 하단 광고와 사이드바 광고는 배너의 크기도 다르고 유닛명도 다릅니다. 여러 개의 광고 배너가 필요하신 분은 현재 작업 완료 후 다시 처음부터 필요한 배너를 만드시면 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Tip : 추가 적용하기.

내 블로그 html에 직접 붙여 넣기. 6단계 작업 완료 후 개인적으로 위치를 정할 수 있겠습니다. 

(티스토리 메인의 '본인 블로그 설정 창'으로 가셔서 좌측 하단의 스킨 편집을 누릅니다. 우측 상단 블로그 소개 사진의 하단에 있는 html 편집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body>와 </body> 사이 원하는 위치에 스크립트를 넣으시면 됩니다.)

 

-html 위치를 모르시면 하단 링크를 참고(5~7단계에 있음)하시면 됩니다. 

2019/07/24 - [♡ 일상/IT] - 구글 애드센스 가입하는 법 간단하게 올려봅니다.(9단계) 오늘 했는데 잘 된 건지 모르겠네요.

 

오류가 있으면 댓글 부탁합니다.^^

그럼 모두들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이상 '내로라하다'였습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