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베스트 터치/요즘 상품들

전기 방석 추천. 장점은 10가지가 있지만 꼭 사야할 한 가지 이유

반응형

겨울 소파를 데워줄 안전한 전기 방석을 추천드립니다. 20년간 한길만 걸었다는 '우진의료기'에서 나온 한일 전기 온열 매트 방석으로 1인용, 2인용, 3인용이 있습니다.

| 장점은


1. 디지털 과열 방지 시스템 내장으로 내몸에 맞는 온도를 유지하고, 안전한 제로스위칭 방식으로 지정한 온도에 도달하면 전기공급 중단을 반복합니다.

2. 무소음 전자파 차단 회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3. 고품질 온도 조절기 100% 순수국산입니다.

4. 타지 않는 열선을 방석 내부에 사용합니다.

5. 전자파 차단 등 기본 성능은 타업체 방석과 대동소이합니다.

6. 제품 라벨이나 포장을 생략하여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크게는 두 배 차이가 나네요.

7. 고압축견면 밑지는 두껍고 이중으로 압축되어 있어 차가운 바닥에서 사용시에도 보온성이 뛰어납니다.

8. 3인용임에도 35w의 전력소비량이라 전기 절약에도 도움을 줍니다. 제가 마트에서 알아본 3인 방석은 80w가 넘었습니다.

9. 저온 고온만 있는 타제품과 달리 무려 10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1·2인용은 저온과 고온만 있음)

10. 20년간 매트만 전문적으로 생산해온 매트전문 제조회사라 믿을만 합니다. 제품 하자가 있을 수 있으나 대응이 상당히 빠릅니다.

11. 분리형이라 4계절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4번(안전 열선)을 적용하지 않는 전기 방석 업체가 있어서 그것만으로도 결정하려고 했는데 가성비까지 좋으니 더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겠습니다. 바로 열 가지 장점 중 꼭 사야할 한 가지 이유는 안전입니다.

 

1인용 방석도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접어서 등받이로도 쓸 수 있는 2인용 방석도 마음에 드네요. 사무실이나 아이들 공부방에도 하나 두면 좋을 듯합니다.(졸면 빼야죠 ㅡㅡ;)

220v 조절기가 안전하게 꽉 꼽힙니다. 힘껏 꽂아주세요.

 

3인용 방석 펼친 모습
설명서

- 1인용 방석은 온도조절이 2단 까지만 됩니다.

- 가격은 1인용 방석이 9천 정도, 2인용 방석이 5천 추가, 3인용 방석이 8천 추가입니다.

- 크기는 1인용 방석이 45*45, 2인용 방석이 45*90, 3인용 방석이 50*140입니다.

 

| 단점은


1. 1인용의 경우 15w 제품도 있으니 그에 비하면 2,3인용 방석의 소비량이 많다. 
2. 6천 명 구매글을 보니 불량이 20개 가량 있었다.
3. 개인적으로 뜨겁지 않단 의견도 있다. (반품 됩니다.)
4. 랜덤 발송이라 고르지 못하는 제품이 있다. (가장 큽니다.) 
5. 비닐에 포장돼서 온다. (그래서 불량이 있나봅니다.)
6. 4번과 관련있겠는데 3인용이라 그런지 두툼하지 않아 접힐 우려가 있다.(이건 불만이네요.)

아래의 사진도 참고하셔서 안전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전기방석을 장만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내로라하다'의 엉따한 전기 방석 추천

덕분에 따뜻해진 '내엉덩이는빠알게~' 였습니다.

 

#전기방석 추천 #전기방석 1인용 #전기방석 2인용 #전기방석 3인용

반응형